- People & Culture
- 조직문화
회사에서 가족 나들이를 보내 준다고?
양산공장 임직원 가족들, 아르떼 뮤지엄에 가다
회사에서 준비한 특별한 추억
'임직원 가족 나들이'
in 아르떼뮤지엄 부산

봄이 오면 꽁꽁 얼었던 마음까지 녹아 나들이가 간절해지기 마련인데요. 그 오색찬란한 설렘을 놓칠 수 없었던 회사에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양산공장 임직원과 가족들을 위한 특별 나들이입니다! 빛으로 빚어낸 황홀경이 펼쳐지는 ‘아르떼뮤지엄 부산’ 현장 속으로 지금 함께 가시죠🚗
신비로움 위로 피어나는 웃음들
아르떼뮤지엄은 거울 반사, 음향, 향기 등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관람객에게 시각, 청각, 후각을 아우르는 공감각적 체험을 제공하는 대규모 미디어아트 전시관인데요. 초자연적 경험을 할 수 있는 16개의 테마와 색다른 경험을 안겨주는 체험 요소가 있어 주말을 틈타 나들이 온 임직원들에게 감탄과 맑은 미소를 싹 틔우기에 충분했습니다.

“최근에 날씨가 풀려서 한번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때마침 회사에서 좋은 이벤트를 열어줘서 오게 됐습니다. 이런 전시는 처음인데, 많이 놀랍네요. 나름 공간 능력이 뛰어나다고 생각했는데, 당황스러울 정도로 신비한 전시라 어지럽습니다.”
- 나들이 참여 임직원
가족과 함께 나누는 16개의 기쁨
16개의 다양한 테마 속에서 특히 임직원 가족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한 곳이 있었는데요. 바로 아이들이 직접 그린 그림을 실시간 3D 모션 캐릭터로 만들어 대형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 테마입니다. 크레파스와 종이가 놓인 커다란 테이블에 임직원 자녀들은 삼삼오오 모여들었습니다. 조그마한 손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채색하고, 잠시 후 화면에 짠하고 나타난 그 그림을 보며 온전히 전시에 몰입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언제 한번 가족들과 오고 싶었던 곳이었어요. 아트 전시라 저희 부부가 문화를 즐기기에 좋을 것 같았거든요. 그런데 볼거리뿐 아니라 직접 손으로 그림을 그리고, 향기도 맡고, 피부로 느끼는 다양한 체험 요소도 있어 아이들이 더 신난 것 같아요”
- 나들이 참여 임직원

이번 ‘아르떼뮤지엄 부산’ 나들이는 임직원 가족들에게 일상의 활력과 신비로운 영감을 동시에 선사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가족과 함께 웃고 교류하며 긍정의 에너지를 가득 채운 만큼, 앞으로도 넥센인은 더욱 다채로운 조직문화 이벤트를 통해 함께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눌 예정입니다. 계속해서 펼쳐질 새로운 추억과 경험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