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Movement
- 함께의 가치
고객 초청 넥스트레벨 골프데이 개최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골프데이
고객 초청 ‘골프데이’ 열고, 미디어 프로 선수 필드 레슨 진행
넥센타이어가 고객을 초청해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골프데이’를 개최했어요. 요새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골프의 열풍이 불고 있는데 완전 취향저격의 이벤트네요.
넥센타이어는 4월 21일부터 나흘간 경남 김해시 가야 컨트리 클럽에서 열린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22’ 대회 시합 코스를 넥센타이어 고객이 직접 라운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어요.

특히, 프로 선수들이 사용했던 대회 환경을 그대로 유지, 대회장의 세팅 티 박스 및 빠른 그린 스피드 등 평소 경험해 보지 못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해요.

8홀 라운드를 하는 동안 미디어 프로 선수 동반 레슨 기회도 마련해 라운드가 더욱 풍성했다고 하네요. 또한, 각종 기념품 등을 선물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 있어요.
한편 골프데이 행사에 앞서, 1일 전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고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22' 대회 파이널 라운드에 고객을 갤러리로 초청해 우승자 유해란 선수와 사진을 찍는 기회도 제공했어요.
스포츠 마케팅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 지속 마련
넥센타이어는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골프데이’ 개최를 비롯해 앞으로도 스포츠 마케팅과 연계한 고객 이벤트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에요.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골프데이를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소통의 장을 마련할 수 있어 기뻤다”라며 “앞으로도 넥센타이어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되고 특별한 이벤트를 확대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어요.
한편, 넥센타이어는 2013년부터 넥센·세인트나인 마즈터즈 대회를 후원하는데 이어 2020년도부터는 LPGA 홍예은 프로를 후원하는 등 국내외 골프 산업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