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Movement
- 변화와 혁신
윈가드 스노보드 팀 창단
겨울엔 스노보드지!

야구로 시작해, 프리미어리그, 분데스리가, 세리에 A 그리고 MLB와 MBA까지 후원하며, 스포츠 마케팅을 활발히 하고 있는 넥센타이어가 이번에는 스노보드팀을 창단했어요!!
2022년 11월 1일 넥센타이어가 알파인 스노보드팀인 ‘윈가드 스노보드팀’을 창단하며 동계스포츠 저변 확대에 나섰어요.
창단식 현장을 같이 가보실까요? ‘더넥센유니버시티’ 로비의 큰 미디어월에 ‘윈가드 스노보드팀’의 모습을 보니 벌써부터 파이팅이 넘치네요.
창단식은 넥센타이어 강호찬 부회장, 이현종 사장, 넥센타이어 윈가드 스노보드팀 현병준 코치 및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더넥센유니버시티에서 진행됐어요.

윈가드 스노보드팀은 이상호, 홍승영, 권용휘 등 우수한 실력을 가진 총 3명의 선수로 구성됐어요. 특히, 이상호 선수의 경우 2021/22 시즌 국제스키연맹(FIS), 알파인 스노보드 월드컵 남자부 종합 순위에서 랭킹 포인트 604점을 기록, 한국인 최초로 시즌 종합 우승을 거둔 종합랭킹 세계 1위 선수랍니다. 홍승영 선수는 2022년 주요 전국대회 평행회전에서 좋은 성적을 선보였으며 권용휘 선수 역시 2021년 전국스키대회에서 평행회전/대회전 1위를 차지한 적이 있어요.
넥센타이어는 선수들의 유니폼을 비롯해 보드, 헬멧 등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하고 스노보드를 활용한 아카데미 운영 및 일반인 대상 대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동계 스포츠 활성화에 적극 나설 계획이에요. 또 뛰어난 실력을 가진 국내 스노보드 선수들이 2026년 이탈리아 동계 올림픽에서 선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더 나아가 비인기 스포츠 종목의 활성화를 위해 힘쓰는 등 스포츠를 통한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해요. ‘윈가드 스노보드팀’의 활약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윈가드 스노보드팀 선수들 파이팅!
